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에서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학교체육소식
체육교육
학교스포츠클럽
체육인재육성
커뮤니티
학교체육진흥회
로그인
회원가입
닫기
로그인
회원가입
공지사항
자료실
학교체육소식
갤러리
학습자료
교사연구 공동체
전국학교스포츠클럽 축전
진로/진학상담
종목별 협회
진흥회TV
Q&A
인사말
연혁
진흥회 소개
주요 사업 안내
조직도
인재채용
학교체육소식
공지사항
자료실
학교체육소식
갤러리
체육교육
학습자료
교사연구 공동체
학교스포츠클럽
전국학교스포츠클럽 축전
체육인재육성
진로/진학상담
종목별 협회
커뮤니티
진흥회TV
Q&A
학교체육진흥회
인사말
연혁
진흥회 소개
주요 사업 안내
조직도
인재채용
커뮤니티
커뮤니티
학교체육소식
체육교육
학교스포츠클럽
체육인재육성
커뮤니티
학교체육진흥회
진흥회TV
진흥회TV
Q&A
원하는 콘텐츠를 SNS에 공유해보세요
페이스북
인스타그램
카카오톡
URL 복사
모둠별 과제활동을 통한 경쟁영역 수업사례 │ [2024 대한민국 학교체육 축전] 체육 수업 및 현장이야기
관리자
2024-08-26 13:30
617
2024 대한민국 학교체육 축전 체육 수업 및 현장이야기
발표주제: 모둠 별 과제활동을 통한 경쟁영역 수업사례
발 표 자: 고산고 윤용호
첨부파일
목록
이전글
학교스포츠클럽 활성화를 통한 대인관계 역량 향상 │ [2024 대한민국 학교체육 축전] 체육 수업 및 현장이야기
다음글
생태 전환 체육수업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교과융합형 싸이클링 수업 │ [2024 대한민국 학교체육 축전] 체육 수업 및 현장이야기